top of page
Temples in Sunseet

학회 소식

한국문화재재단] 캄보디아 앙코르유적 복원정비사업 관련 학술세미나에 초대합니다


한국문화재재단은 지난 2015년부터 한국국제협력단 무상원조사업의 일환으로 [캄보디아 앙코르유적 프레아피투 사원 복원정보사업]을 추진하여, 올해 11월 말 1단계 사업의 종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크메르 제국의 전성기를 상징하는 앙코르톰 내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잘 알려져 있지 않았던 프레아피투 사원을 보존, 복원하기 위하여 그간 여러 전문가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조사연구를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 학술세미나를 통해, 그동안의 성과들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제시해보려고 합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한국국제협력단과 문화재청, 한국문화재재단의 문화유산 국제개발협력 사업이 더욱 의미 있는 방향으로 확대,추진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세미나 명 : 캄보디아 앙코르유적 프레아피투 사원 복원정비사업의 성과와 전망 ▶ 일 시 : 2018년 10월 26일(금) 09:30 ~ 18:00 ▶ 장 소 : 롯데호텔(송파구 소재), 월드 사파이어 볼룸 (B1) ▶ 주 최 : 한국국제협력단, 한국문화재재단, 문화재청 ▶ 사전등록 : http://kchfodaseminar.com/ (10월 24일 까지)

참석을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온라인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 사전 등록은 10월24일까지 진행됩니다. ◆ 사전 등록하신 분들에게는 10월 25일 사전등록증이 발송이 됩니다. ◆ 행사장에 도착하시면, 등록데스크에서 사전등록증을 제출하시고 출입증을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